Wondershare 환불 정책

합리적인 오더 분쟁의 경우 원더쉐어는 소비자들이 "반환 및 교환" 센터에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원더쉐어는 모든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이 자사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할 때, 즐겁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원더쉐어 소프트웨어는 무료 시험판을 제공하므로 고객은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시험판에는 기능 제한은 없고 완성된 미디어에 워터 마크만 표시되며 사용 제한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고객이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고 필요에 따라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원더쉐어는 대부분의 제품에 30 일 이내 환불보증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이 '구매 전 시도'시스템 덕분입니다. 환불은 아래의 허용된 상황에서만 본 보증 내에서 승인됩니다. 제품 구매 후 지정된 날짜를 초과할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팁: 데이터를 복구하는 즉석성 때문에 다음 제품은 7일 환불 보증이 적용됩니다.famisafe, dr.fone 시리즈, 데이터 복구 및 복구 시리즈.

환불되지 않는 상황

원더쉐어는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는 환불 및 제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기술적 상황

1)구매 전에 제품 설명을 읽지 못한 경우와 제품의 기능과 결과로 인한 불만족인 경우. 모든 고객은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품 설명을 읽고 무료 시험판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이 제품 기능 및 성능을 이해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만족의 경우, 원더쉐어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환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더쉐어는 보증 기간 내에 제품 간의 가격 차이가 USD $ 20를 초과하지 않는 한 구매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할 경우 원더쉐어는 가격 차이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2)신용 카드 사기 또는 기타 무단 결제에 대한 고객의 환불 요청. 원더쉐어는 사기 또는 무단 결제가 의심되는 경우 고객이 카드 발급자에게 문의할 것을 권장합니다. 원더쉐어는 독립적인 지불 플랫폼과 협력하기 때문에 지불하는 동안 승인을 모니터링할 수 없습니다. 오더가 처리되고 이행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원더쉐어는 구매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3)오더가 완료된 후 2 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환불 요청. 일반적으로 오더가 확인되면 원더쉐어의 시스템은 1 시간 이내에 등록 이메일을 자동으로 보냅니다. 그러나 인터넷이나 시스템 고장, 전자 메일 스팸 설정, 전자 메일 오타 등으로 등록 전자 메일의 도착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원더쉐어 지원 센터를 방문하여 복구해야 합니다. 모든 문의는 24 시간 이내에 응답합니다.

4)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고 나서 다른 회사로부터 정확한 제품을 구매합니다.

5)원더쉐어 제품은 지격간 가격 차이도 있고 원더쉐어와 다른 회사간의 가격 차이도 있습니다.

6) 번들의 일부에 대한 환불 요청. 원더쉐어는 오더 내에서 어떤 부분 환불도 지원하지 않는 타사 결제 플랫폼과 협력합니다. 반면, 원더쉐어는 고객이 구매한 번들의 보증 기간 내에 정확한 제품을 별도로 구매한 경우 전체 번들을 환불 가능합니다.

7) 구매 후 고객의 '변심'.

8) "갱신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와 같은 개인적인 사유로 갱신 주문에 대한 환불 요청. 공제일로부터 15일 전에 알림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자동 갱신되기 전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9) 기술적 문제로 인한 환불 요청. 고객이 문제 해결을 위한 원더쉐어 지원팀의 협조를 거부하거나,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원더쉐어 지원팀이 제공하는 솔루션 적용 시도를 거부합니다.

10) 개인, 리셀러 또는 온라인 경매 사이트(예: eBay, Amazon Marketplace)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11) 원더쉐어 이외의 판매자로부터 구매한 원더쉐어 제품은 해당 판매자의 반품 정책에 따라 제품을 구매한 판매자에게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상황

1) 고객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정보를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문제 해결 시 원더쉐어 지원 팀과의 협력을 거부하거나 원더쉐어 지원 팀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적용을 거부함 등 기술적인 문제로 인한 환불 요청

2)오더가 보증 기간을 초과한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환불 요청.

3)iOS 용 원더쉐어 닥트폰 소프트웨어에 대해 복구된 데이터를 장치로 다시 전송하는 것은 부가가치 기능입니다. 실패한 경우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저희는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허용되는 상황

원더쉐어는 환불 보장 지침에 따라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환불을 해 드립니다.

비 기술적인 상황

1) 제품 구매 외에도 확장 다운로드 서비스 (EDS), 등록 백업 서비스 (RBS) 또는 다운로드 보험 서비스 (통칭 "부가 서비스")를 구매하였으나 이들을 제거할 수 있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환불은 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비용에만 적용됩니다.

2) 프로그램을 교환하려면 처음에 구입하지 않은 적절한 프로그램을 구입해야 하며 원래 프로그램은 환불됩니다.

3) 동일한 제품을 두 번 구매하거나 비슷한 기능을 가진 두 제품을 구매한 경우 원더쉐어는 제품 중 하나를 환불하거나 한 프로그램을 다른 원더쉐어 제품으로 교체합니다.

4) 고객은 구매 후 24 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하고, 원더쉐어 지원 센터에서 등록 코드를 검색하지 못했으며, 문의 후 원더쉐어 지원 팀으로부터 적시에 응답을 받지 못한(24 시간 이내) 경우 원더쉐어는 향후 제품이 필요하지 않는 고객의 오더를 환불합니다.

5) 기술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 사용자는 다른 회사에서 다른 소프트웨어 제품을 구입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제품을 교환하거나 전액 환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문제

구입한 소프트웨어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으며 15 일 이내에 해결책이 없는 경우, 고객이 향후 업그레이드를 기다리지 않겠다고 한다면 원더쉐어가 구매금액을 환불합니다.

환불이 이루어지면 해당 라이센스가 비활성화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서 제거하십시오.

다운로드 버전 :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컴퓨터에서 제거하십시오. 디스크 버전: 디스크를 폐기한 다음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십시오.

원더쉐어는 구매에 사용 된 신용 카드, 은행 또는 PayPal 계정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사용자의 은행 상황에 따라 환불에 48 ~ 72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 환불은 스페인 또는 멕시코의 기관에서 보유한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이 결제 방법은 두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국제 송금은 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이전 수수료를 원하고 수락하는 경우 다른 국가의 계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이나 멕시코의 계좌로만 자금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국제 거래에 다른 신용 카드 결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카드, PayPal, DineroMail 등. 

환불 수령기간

결제방법 환불처리시간 노트
신용카드 7-30 일

1. 환불처리 시간은 환불이 처리된 후 신용카드 / 직불카드 계정에 송금는데 걸리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2.Visa 또는 마스터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환불처리 시간은 발급은행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7-30 일이 소요됩니다. 30 일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환불을 받지 못하면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저희가 처리하도록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지결제 (예 : 소포트뱅킹) 3-5 일
라인페이 실시간,최소 24 시간내
일본편의점 3-7 일
은행송금 3-7 일
PayPal 지갑 실시간,최소 24 시간내
PayPal 신용카드 7-30 일
Wepay 지갑 실시간,최소 24 시간내
Wepay 직불카드 / 신용카드 1-7 일
알리페이 지갑 실시간,최소 24 시간내
알리페이 직불카드 / 신용카드 1-7 일